일상 이야기/맛집, 카페 후기

[강원도/평창] 평창강이 한눈에 보이는 대형 카페 <카페드리오> 방문 후기, 강원도 뷰 맛집 핫플 카페 추천

2022. 9. 15. 21:5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이네요!

최근에 강원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더라구요

평창에서 물멍 때릴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는 대형 카페를 찾다가 <카페 드리오> 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카페 드리오는 이렇게 큰 건물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2층까지 카페가 운영되고 있어요!

다른 층에는 식당과 펍이 같이 운영되고 있어서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한번에 해결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위치가 보시다싶이 평창강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하게 물멍때리기 너무 좋더라구요

사람도 많이 북적거리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음료 메뉴입니다!

종류가 다양했어요. 그 중에서도 사장님이 추천하신 평창 슈페너를 주문했어요

보통 아인슈페너와 달리 위에 메밀이 들어간 크림이 올라간다고 하더라구요!

 

 

 

 

빵 종류도 다양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피자도 같이 판매하시는것 같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 피자도 맛있다는 소문이..)

 

 

2층으로 올라가면 쾌적한 화장실도 있답니다

저는 어디 들릴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화장실인데 

시공한지 얼마 안된것처럼 너무 깨끗하고 넓었어요!!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런 감성있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찍기도 좋았어요ㅎㅎ

 

 

커피부터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하게 시켰는데 다 맛있었어요!

빵도 맛있더라구요!! 멋진 평창강 뷰와 함께 먹으니 더 꿀맛이었다는 ㅎㅎ

 

 

평창이나 강원도에서 뷰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ㅎㅎ

무엇보다 내부가 넓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있음!! 모든 메뉴는 제돈제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