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이것저것 후기

[리뷰] 갤럭시 핏3 추가 스트랩, 액정 보호필름 내돈내산 구매 후기 / 갤럭시핏 3 스트랩 교환 방법

2024. 4. 21. 15: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포스팅입니다 :)

최근에 삼성에서 새로 출시된 갤럭시핏 3를 구매해서 후기를 가져왔어요.

갤럭시핏3 후기는 이미 너무 많을듯해서,, 추가로 따로 구매한 스트랩과, 액정 필름 후기를 남겨봅니다ㅎㅎ

 

운동기록용으로 스마트워치를 사고싶어서 벼르고있었는데,,

이전에 사용하던 미밴드는 액정이 조금 작은 감이 있어서 불편하더라구요!

갤럭시워치는 또 너무 큰 느낌이고,,

그런데 마침 삼성에서 그 둘의 딱 중간 사이즈인 갤럭시핏3를 출시한다고 해서

얼른 구매해보았어요!

 

저는 실버색상을 사용 중 입니다 ㅎㅎ

 

갤럭시 핏 3 언박싱

 

 

구성품은 딱 본품, 충전기로만 구성되어있어요. 심플하죠? ㅎㅎ

충전기가 c to c 라는 점! 저는 별도 어댑터를 구매해서 사용중이에요.

 

기본 스트랩은 실리콘 스트랩인데요, 하얀색이라 때가 빨리 탈 것 같기도 하고,,

곧 여름이니 땀이 많이 찰 것 같아서 추가로 스트랩을 구매했어요.

 

갤럭시 핏 3 호환 스트랩

 

 

짠~ 스포츠 나일론 스트랩과, 솔로루프 마그네틱 버클 스트랩을 구매했어요.

사진에서 왼쪽이 스포츠 나일론 스트랩, 가운데가 정품 실리콘 스트랩, 오른쪽이 솔로루프 마그네틱 버클 스트랩입니다!

 

현재는 스포츠 나일론 스트랩을 착용하고있어요, 쉽게 말씀드리면 찍찍이 형태의 스트랩인데

생각보다 보드럽고, 착용감이 편해서 여름에도 잘 쓸 것 같아요 ㅎㅎ

 

구매처는 이곳입니다! 배송도 거의 하루만에 온 것 같아요. 

#협찬아님 #내돈내산 입니다 ㅎㅎ

 

https://naver.me/FNGC6nf5

 

호환 갤럭시핏3 실리콘 스트랩 밴드 메탈 버클 교체 시계줄 : 스트랩팩토리

[스트랩팩토리] 삼성 갤럭시핏3 전문 스트랩몰

smartstore.naver.com

 

갤럭시핏 3 스트랩 교체 방법

 

 

갤럭시 핏 3 스트랩 교체는 사진에서 토끼 스티커가 붙어있는곳을 꾹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스트랩이 달칵 하고 빠져요 ㅎㅎ

끼우실때는 저 부분을 누른채로 스트랩 끼우고, 손을 떼면 끝! 정말 간단하죠?ㅎㅎ

 

 

 

같은 쇼핑몰에서 액정 필름도 구매했어요. 

TPU 액정 필름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trapexpress/products/10037450381

 

2매 갤럭시핏3 필름 액정 보호 TPU 0.19mm : 스트랩팩토리

[스트랩팩토리] 삼성 갤럭시핏3 전문 스트랩몰

smartstore.naver.com

 

 

측면까지 부착되는건 아니고 딱 전면부 액정만 커버되는 필름이라서 

완벽 보호는 어렵지만, 액정 스크래치는 방지해 줄 것 같아요 ㅎㅎ

며칠 사용하다보니 여기저기 닿이면서 옆 부분 들뜸이 조금 있지만 만족합니다 ㅎㅎ

 

그럼 오늘 후기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