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이것저것 후기

[리뷰] 티 안나는 프리함! 여성니플패치 <방탄꼭지 걸프리쉬> 사용 후기, 니플패치 추천

by 칩 2021. 11. 13.
반응형

 

여성니플패치

 

여성 니플밴드 <방탄꼭지 걸프리쉬> 사용 후기, 니플패치 추천

 

 

티 안나는 그녀의 프리함이라는 카피문구가 인상적이었던 방탄꼭지 걸프리쉬 니플밴드를 사용해보았다.

 

 

 

 

손바닥 크기 정도 되는 박스가 도착했다.

팝아트같기도 한 화려한 일러스트가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다ㅎㅎ

 

 

 

 

케이스 뒷면에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덧붙여져있다.

이 제품은 모노폴리 원단으로 통기성이 탁월하고, 착용감이 우수하다고 한다.

중앙에는 라셀레이스 소재가 쓰였는데, 부드러운 소재라 쓸림 방지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상자를 열면 등장하는 검정색 지퍼백!

 

 

지퍼백이 어두운 검은색이라 내부에 보관하는 제품이 잘 비치지 않고

프라이버시 보호가 확실히 될 것 같아 마음에 들었다!

 

 

한팩에 20개가 들어있고 총 10일을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반응형

 

크기는 65mm로 손바닥보다 조금 작은 넉넉한 사이즈다.

 

 

가까이서 보니 모노폴리 원단이 더 잘 보였다.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까지 탁월한 소재라 니플밴드에 정말 적합한 소재로 만들어졌다는 생각이 든다.

 

 

 

 

 

 

방탄꼭지 걸프리쉬 실제 사용 후기

 

우선, 다른 제품들과 달리 뗄때 자극이없고, 간지럽지 않다는 점이 좋았다. 예전에 다른 제품을 사용하고 빨갛게 피부에 트러블이 올라왔던 적도 있는데, 이 제품은 약 3일 정도 연달아 사용해봤을때도 별다른 문제점이 느껴지지 않았다. 사이즈도 여성 전용으로 넉넉하게 나와서 모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다. 다가올 겨울에 두꺼운 맨투맨, 후드티와 함께 사용하면 너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더보기

니플밴드, 니플패치 추천, 방탄꼭지 걸프리쉬, 방탄꼭지 걸프리쉬 니플밴드 후기, 니플밴드 후기, 추천

 

 

 

반응형

댓글